본문 바로가기
커피바리스타

바리스타자격증만 따지 말고 바리스타학과!

by 서연희 2017. 10. 17.


바리스타자격증만 따지 말고 바리스타학과!

 

커피전문점, 카페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직업으로 바리스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시죠.

 


바리스타자격증을 딴 뒤 취업 또는 창업을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셨나요?


 

바리스타자격증도 중요하지만 커피에 대해 전문적으로 배우고 더 좋은 커피를 제공할 수 있는 바리스타가 되는 것이 더 가치 있는 일이 아닐까요?


바리스타자격증을 따기 위해서는 학원만 수강하면 되겠지만 로스팅, 핸드드립, 라떼아트 등 다양한 커피분야를 배우고 싶다면 2년제 바리스타학과에 진학해보세요.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바리스타학과는 성적에 상관없이, 나이에 상관없이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진학해 감각 있는 바리스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자격증은 기본, 커피 전공자로서 전문지식과 기술을 확실히 전수합니다

바리스타학과 실습실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고 머신 추출, 다양한 추출 기구를 활용한 커피 브루잉, 세계 각국의 원두 테이스팅 등 다채로운 실습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습니다.


 


바리스타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은 점점 늘어나지만 나만의 기술을 쌓아야 경쟁력 있는 바리스타가 되겠죠?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바리스타학과에서는 정규과정을 통해 국제적으로 통용되고 있는 유럽공인 SCAE 바리스타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고, 국제 바리스타 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커리어를 쌓아갑니다.

 

서울 홍대지역에 위치한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바리스타학과는 연남/상수/합정/망원 등의 트렌디한 카페를 직접 체험하며 안목을 쌓아갈 수 있는 최적화된 바리스타교육 전문기관입니다.


 


<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

 

# 원서 접수 : 24시간 인터넷 원서 접수

# 선발 기준 : 100% 면접 심사 (수능,내신 미반영)

# 지원자격 : 고등학교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검정고시 합격자 (나이 불문)

# 12개 이상 자격증 / 전문대와 동일한 2년 전문학사 취득



♡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 ★ www.yonhee.ac.kr 

♡ 카톡 친추하고 상담 받기 ★ http://goo.gl/Q67lG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