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다가오는 휴가철! 다이어트 레시피 추천해드려요:)

by 서연희 2015. 6. 24.

모든 분들의 최대 관심사일법한 바로 다이어트!

여름이 오기전에 다이어트해야지 하고 결심한게 엊그제 같은데
이미 장마철과 장마철이 코앞이야..뭐 이리 시간이 빠르죠?ㅠㅠ

여름은 이미 진행중 이지만 아직 휴가철이 남아 있죠?

일이고 뭐고 다 잊고 시원한 물속이나 그늘에 몸을 담고 이미 쉬고 있지만 더 쉬고 싶고 그렇죠?

내가_생각하는_피서지의_내모습.jpg

남들이_보는_피서지의_내모습.jpg

아 잠깐 눈에서 땀나는건 더워서일거야. 그쵸..?

아직 포기하긴 이릅니다!!!!!

다이어트란 무릇 24시간 365일을 하는 법!

우리에겐 예쁜 가을옷과 겨울 부츠를 신을 때도 다가온답니다 ㅋㅋ

0123456

다이어트의 제일 큰 적은 허기짐이죠..세상엔 왜이렇게 맛있는게 많은거요!!!ㅠㅠ

여기 간편하게 허기짐도 해결하면서 번거롭지 않은 레시피를 들고 왔습니다:)


재료는 매우 간단+저렴합니다

바로 우유와

두부가 기본재료!!!!

바로바로 두부쉐이크입니다!

다이어트에서 제일 중요한건 바로 균형잡힌 식단인데
그중에 제일 중요한게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입니다.

바쁜현대인들에겐 일일이 다이어트식단을 챙겨먹기 좀 번거롭기도 하고
금방 상하기도 하고 그렇죠.

그럴때 아주 적절한 레시피입니다.

두부는 시장에선 2-3천원이면 어마어마하게 큰 사이즈로 한모 살 수 있고
마트에서는 천원남짓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팔기도 합니다.

우유 역시 구하기 쉬운 재료죠:)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우유와 두부를 믹서기에 함께 윙윙윙 갈아버리는 것이 베이스구요:>

입맛에 따라서

노란 속살이 예쁜 바나나!

바나나는 껍질을 미리까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전날 미리 꺼내두면 믹서기에 갈아두기 좋아요

불포화지방산인 아몬드를 포함한 견과류!

때에따라서 제철 과일들을 함께 얼려놓았다가 같이 갈아버리시면

설탕을 넣지 않고도 건강한 쉐이크가 되겠네요!

각각 따로따로 재료를 매일 다르게 넣거나

한꺼번에 넣어서 윙윙위갈아버리고 얼음도 조금 넣을 수 있다면 

이렇게 색도 예쁘고 맛도 좋은 한끼 든든한 영양식이 되겠네요.

물론 이것만 믿고 저녁 야식 책자를 들추시면..말짱꽝!인거아시죠?

그리고 저녁 한시간씩이라도 가볍게 산책이라도 나가시는것을 꾸준히 지키시면

휴가철에서 당당한 워킹으로 누비실 수 있을거라 믿슙니다!

그럼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