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조리

호텔조리과 푸드페스티벌 ‘연희의 밤’ 개최

by 서연희 2017. 11. 20.


호텔조리과 푸드페스티벌 연희의 밤개최


 

서울연희전문학교의 조리계열 전공 호텔조리과호텔제과제빵학과바리스타학과에서 아주 특별한 푸드페스티벌을 개최했는데요, 그 동안 배우고 익힌 실력으로 코스요리를 제공하는 연희의 밤을 개최했습니다.


 


서울연희전문학교만의 푸드 페스티벌 연희의 밤은 호텔조리과호텔제과제빵학과바리스타학과 학생들이 특별한 메뉴를 개발하고 가족과 친구들을 초청해 대접하는 행사입니다.


 


행사를 맞아 조명도 예쁘게 켜고 테이블도 마련해 보았어요 ㅎㅎ 손님맞이 준비를 합니다!


 


연희의 밤을 위해 우리 학생들이 몇일내내 수고를 했죠ㅎㅎㅎ 근사한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재료를 착착 준비합니다!

 



에피타이져는 바다향 가득한 매생이 라비올리를 준비했는데요~ 반죽에 매생이를 넣고 흰살 생선으로 속을 채운 뒤, 스프 스타일로 만들어 냈습니다!

 

 


채끝살 스테이크는 수비드조리법을 활용했으며 부드러운 곡물 리조또와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바리스타학과에서도 특별한 과일 음료와 후식 커피를 준비했는데요, 여기저기 서빙도 하며 분주해보이네요.


 


호텔제과제빵학과에서는 달콤한 디저트를 준비합니다. 망고무스, 바나나, 튀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는 보기에 예쁜 만큼 맛도 단연 최고!

 

맛있는 음식을 즐겁게 즐기고 계신걸 보니 정말 흐뭇하네요!


 


요리 왕초보에서 뛰어난 실력의 쉐프 인재가 되기까지, 체계적인 호텔조리과호텔제과제빵학과바리스타학과 교육을 받고 싶다면 서울연희전문학교에서 그 꿈을 시작해보세요.

 


호텔조리과호텔제과제빵학과바리스타학과 연계전공 수업으로 멀티플레이형 쉐프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 ★ www.yonhee.ac.kr

♡ 카톡 친추하고 상담 받기 ★ http://goo.gl/Q67lGW

댓글